다낭밤문화 정보

다낭 에코걸을 선호하는 이유가 뭘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다낭킹실장
댓글 10건 조회 1,941회 작성일 23-12-19 18:15

본문

신짜오<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서 동남아 여행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베트남 다낭은 이제 한국에서 어디서든 올수있는 직항이 많이 생겼는데요. 현재 인천,부산,대구,등 직항으로 올수있는


곳입니다.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만큼 다낭의 에코걸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솔직히 에코걸은 호치민,하노이 와는 확연히 다른 베트남 다낭의 색다른 문화적인 부분을 믹스해서 만든 서비스입니다.


이들은 애인모드기본 장착 통역에 역할등 다양한 남성들의 편안하고 힐링을 기반으로 만등 시스템입니다.


직접 에코걸을 초이스할수있는 장점이 있으며,관광명소,맛집,클럽,풀빌라파티등 다양한 시스템을 하실수 있습니다.


12시간/22시간으로 에코걸과의 시간을 선택할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완전 밀착으로 힐링을 시켜드립니다.


 


에코걸을 진행하는 업체는 솔직히 많습니다. 하지만 전문 업체를 통해서 보다 안전하고 좀더 나은 케어를 받는거를 


추천드리며,사진초이스는 믿지 않는거를 권장합니다. 제 글을 통해 확실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었으면 합니다.


다낭을 오실생각이 있으신분들은 꼭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그래야 내상없는 즐거운 여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다낭에는 에코걸서비스등 여러 컨텐츠에서 사칭이나 사기업체들도 빈번히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피해보시지 않게


제가 알려준 정보를 기반으로 잘 숙지하시고 신중하게 업소부터 다낭의 밤문화 유흥까지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제 다낭 에코걸의 대해 좀도 심도깊게 알아보겠습니다. 


 


다낭에코걸을 선호하는 이유


1. 안전한 여행과 관광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 계획을 세우고 하는데 다낭에코걸을 이용하는데 하나의 장점입니다.


패키지 여행하는사람들과는 달리 개인 자유여행을 하시는분들이 종종 어려움과 불편함을 호소하십니다.


이런측면으로 봤을대 굉장히 효율적인 시스템입니다.


에코걸은 고객님들의 가고자하는곳을 함께 동행을 합니다. 단순히 동행만 하는게 아니라 기본 애인모드가 장착되어있기에


형식적인게 아닌 에코걸을 이용하는 동안 애인모드로 고객님들의 마음에 죽어있던 연애세포를 올려줄겁니다.


특히 다낭은 다양한 관광지가 있기에 함께하는 시간 자체가 힐링그자체입니다. 에코걸은 현지 상황 및 영업시간을 


바로 파악가능하며 고객님들의 취향과 흥미를 파악하여, 고객님들의 여행계획하는데 큰 도움을 줄수있습니다.


에코걸은 고객님들이 현지에서 여행하다보면 겪는 부당하고 불편하고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해주는데 탁월하며,


그랩비용, 등 언어적인 문제에서 발생하는 바가지 요금등 잘못된 도착지등 빈번히 벌어지는 일들을 미리 예방할수 있으며


부당함을 당하지 않게 에코걸을 옆에서 서포트 해줍니다.


이러한 경우는 관광지에 갔을때 많이 이루어지는데요.관광지만큼 바가지요금에 사기치는 업주들이 있습니다.


동남아뿐만 아니라 외국인이라면 과도한 요금징수나 사기를 많이 당합니다.그렇기에 에코걸이 옆에있다면 절대적으로


사기나 과도한 요금 폭탄은 맞을 일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고객님의 여행이 좀더 안전하고 여행의 질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효과를 합니다.이러한 서비스는 


고객님들의 다낭 여행 만족스럽게 도와드릴겁니다.


다낭의 관광지뿐만아니라 흔한 바다일지라도 다낭의 오시면 빠질수 없는 미케비치 ,야시장, 그리고 현재 다낭에서 


핫한 장소들을 에코걸과 함께 즐길수 있으며 인테넷에서도 검색안되는 숨은 명소들이 많으니 에코걸과의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2. 둘만의 힐링시간및 은밀한 둘만의시간


에코걸은 12시간/22시간으로 나뉘어서 고객님의 여행일정을 밀착케어해드립니다.


고객님들과 에코걸과의 시간을 보내다보면 개인적인 감정들의 형성되기 마련입니다. 그러다보니 둘만의 시간을 보내다보면다양한 활동과 동행으로 인해 그 좌정속에 서로에 대한 애뜻함과 서로의 취향및 관심사를 알수 있습니다.이러한 부분들의 단순하게 고객님들의 여행에 참여만 하는게 아니라 기본베이스가 애인모드이기에 관광을 하다보면 감정적인 연결고리가 형성이 되기에 매우 자연스럼게 에코걸과의 친밀감이 생깁니다.에코걸과 현지 맛징을 방문하던가 다낭의 아름다운 미케비치해변을 산책등 여러 문화체험을 하므로서 서로간의 대화로 시작해 어느순간 서로간의 공감을 하게 됩니다.또한 관광을 통해서 에코걸에게 위로를 받는 받는들도 있습니다. 베트남다낭의 아름다운 배경을 벗 삼아 사진도찍고 로맨틱함을 연출하기에 더할나위가 없이 에코걸과의 애정이나 호감은 급상승 하실겁니다.이런한 감정들이 불필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런 감정이 서로간의 마음이 맞아서 로맨스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고객님들과 에코걸 서로의 감정들이 더 깊이이해하고 감정적으로 가까워지는 순간 친밀하게 발전가능성도 있습니다.더군다나 에코걸은 경험이 적은 순수한 대학생들도 있기에 감정의 교류가 자유롭게 이루어지실겁니다.에모걸과의 교류로 인해 발전해나가는 다낭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수 있으며,발전 가능성이 있습니다.또한 에코걸만의 숨은 보석같은 명소들을 알고있으니 추천받아서 같이 둘만의 좋은시간을 가지신다면 남들과는 다른 다낭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3. 언어적인 소통<커뮤니케이션>


여기는 베트남 다낭입니다. 그렇기에 언저적인 소통이 안되서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그렇기에 언어적으로 서비스를 받고자하셔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에코걸중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죠.베트남 다낭여행을 하므로서 가장 불편한 부분은 언어소통입니다. 이러한 제약과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해 줄수 있는거는 에코걸이라고 생각합니다.고객님들의 에코걸을 이용하므로서 여행의 질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베트남은 자국어외에는 다른 언어를 구사하는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낮은 나라중 하나입니다. 그렇기에 베트남 전지역을 통틀어서 영어나 한국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을 찾기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다낭에도 마찬가지 라고 보시면 되십니다.그렇기에 고객님들이 영어를 하실수 있다하더라고 소통이 가능한 여자를 만나기는 굉장히 어렵다고 보시면 되십니다.현지인과의 의사소통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호텔체크인/식당에서의 음식 주문/택시이용/관광지이용등 일상적인 상황에서의 언어 장벽을 큰 불편함을 느낄수 있습니다.이러한 상황에 보통은 번역 어플을 <구글번역기,파파고번역기>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이또한 사용하는데 분명히 한계가 옵니다. 100%번역기가 완벽하지 않기에 오작동 번역으로 전혀다른말이 나올수 있기 때문입니다.더군다나 와이파이가 잘안되는 곳이나,LTE 등 신호가 약한곳에서는 더더욱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그렇기 때문에 불편함을 많이 느끼실겁니다. 그에 반면 에코걸은 언어적인 소통이 가능하기에 한국말까지 소통이 잘되니어느곳을 가더라도 이러한 불편한 상황이 전혀 없습니다.베트남의 문화나 관습등 여러모로 고객님들이 이해하기 편하게 이루어지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에코걸이 고객님들을 도와주실겁니다.그렇기에 여행간의 언어장벽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더이상 받지 않으실겁니다


 


4. 취향저격에  맞는 케어


고객님들의 따라 혀행을 추구하는 스타일이 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다낭에서는 이러한 고객님들의 취향을 저격해 에코걸들이 1대1 케어를 해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취향 관심사 그야 말로 맞춤 서비스를해드립니다. 평범한 여행 표준화된 여행이 아닌 오로지 개인화로 이루어진 여행을 즐길수 있는 기회입니다.역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시라면 역사적인 장소와 명소를 중점으로한 여행을 할수 있으며 해안가에 앉아 자영경관을 바라보며 힐링하고 싶은곳을원하시다면 이러한 고객님들의 취향을 고려해 맞춤고려해 여행경로를 맞출수 있습니다.일반적인 장소를 벗어 현지인만 아는  아주 특별한 곳을 체험할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고개님들의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일반적인 관광객과의 확연히 차이가 있는 다낭 여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낭 에코걸과의 서비스로 인해서 고객님들의 다낭 여행이 좀더 특별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타이건님의 댓글

타이건 작성일

ㅇ와~~ 좋은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ㅎㅈㅎㅅ님의 댓글

ㅎㅈㅎㅅ 작성일

잘 보고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원이님의 댓글

원이 작성일

다낭 아가씨가 넘 이뻐요! ㅎㅎㅎㅎㅎ

profile_image

품룸님의 댓글

품룸 작성일

참고할께요~~ㅋㅋㅋ

profile_image

다낭가자님의 댓글

다낭가자 작성일

좋은 정보입니다!!! 상담해주세요

profile_image

샌드위치님의 댓글

샌드위치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문의드립니다

profile_image

므아오씨님의 댓글

므아오씨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profile_image

박마녀님의 댓글

박마녀 작성일

에코걸 뭐인지 궁금합니다.. 자세히 상담해주세용~~

profile_image

크세노폰님의 댓글

크세노폰 작성일

친절히도 알려주시네 ㅎ

profile_image

q떡오졌다님의 댓글

q떡오졌다 작성일

답은 에코네 다른거 볼 필요있노? 에코가 정답이다.

최근글


새댓글


TOP TOP